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방 막, 계단을 올라선 ‘뉴페이스’차인하(Cha In Ha)! 자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5:32

    나이 1배우과 탤런트, 가수들의 뜻밖의 죽음이 언론은 물론, 마치 옆의 연어 린이다 소리처럼 차례로 폭발하고 엄한 사람이 되어 최신 방송가는 당황하고 있다. 한국 시간 12월 31,1반 사람들에게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뉴 페이스'남자 배우 챠잉하(본명:이 지에호, 27세)씨가 이날 오후 서울 시내의 자택에서 숨이 일정하지 않은 채, 매니저에게 발견됐지만 키위 숨진 채 인걸에게 가르쳐서 저의 충격을 주고 있다. 아울러 군 다그와잉 요즘 한국 연예계는 SNS상의 악플로 힘든 1상을 토로하던 여성 연예인들(설리, 구하라 등이 잇달아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비법으로 인생을 포기하는 폐해가 수면에 다시 조명 받고 있을 때 일어난 비극에서 더욱 마음을 문채 있다. 챠잉하은 2017년 영화<내 마음 깊은 곳의 그대>로 데뷔했고 비록 단독적인 주연 배우는 없지만 영화와 TV리얼리티 쇼, 그 때문에 각종 예능에서 자신을 어필하는 가운데 융쵸은효크, 지궁우, 웅헤송 그 때문에 킴효은소과 액터스 그룹'서울 플라이 주는 유(U)'로도 활동하면서 미래의 스타에 눈을 받은 안에 전해진 소식에서 이전의 유명 스타들과는 또 다른 파장을 낳고 있다. 한편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으로 현재 출연 중이던 MBC 하자 있는 인간들은 후속 조치에 대책을 세워야 하는 절박한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


    사람들은 ' 제2의 한석규'이라는 믿음직한 애칭으로 바라보는데 정작 그는 나쁘지 않고 스스로 대선배의 욕을 먹이는 하나라는 손의 사례를 치곤헸다고 해서 평소 볼 수 있는 댄디 같은 모습 동시에 힘 아니며 비슷하고 연예계 안팎에서는 20대'유지태'가 등장했다고 잠시던 순간에 토죠 나쁘지 않아서 온 비보에 그가 출연 중이던 MBC드라마국은 그를 대신할 배우를 새롭게 섭외하고 각본 자체를 재구성해야 하는 황당한 사태에 직면했다. 한편 그의 소속사인 판타지오는 급격히 상시적으로 나쁘지는 않다는 추측 보도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각종 루머를 차단하려는 모습이 역력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