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이거 상당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1:51

    안녕하세요, 추아로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제가 요즘 가끔 있을 때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대한 정보입니다.사실 넷플릭스영화를 추진하면서 여러가지를 보느라 포스팅도 많이 못썼어요.아내의 소리를 이용할 때 가장 먼저 할 일은 넷플릭스의 화질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네플의 모든 정보를 자세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요즘 정스토리가 핫한 넷플릭스예요. 저도 주위의 추천을 받아 알게 된 이 사이트는 넷플릭스에서 직접 제작해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영화, 기존 영화, 미드, 영드, 대한민국 드라마 등 장르를 불문하고 흥행작이 가득 모여 있는 천국과 같은 곳입니다.그래서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을 받아 1개월간 신규 가입에서 무료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우선 화질 조절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영화 추천 계속할게요!


    >


    >


    차소리 "넷플릭스"를 사용하면 화질이 자동 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장면 마다 저화질이 되거나 고화질이 되거나 변동을 계속합니다. 그러다 보니 초점이 계속 흐려지고 영화의 몰입도가 떨어집니다. 따라서, 넷플릭스를 처음으로 사용하면, 이 화질의 설정부터 만져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본인이 시청하는 영화의 화질이 예기에 영향을 미치는 작품이라면 더욱더 반드시 해결해야 합니다.


    >


    >


    그럼 이 넷플릭스의 화질설정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먼저 신규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할 때는 가장 비싼 울트라HD로 가입하세요.어차피 한 달은 무료로 한 달 다음 넷플릭스를 계속 사용할 때 본인이 원하는 상품으로 바꿀 수 있어요.위의 사진은 넷플릭스의 PC화면.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을 보면 화살표가 나오는데 그것을 클릭하면 계정 카테고리가 보인다. 거기로 들어가세요.


    >


    넷플릭스 모바일도 똑같아요.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하시면 왼쪽과 같이 메인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더 보기 메뉴가 있습니다.터치해보면그안에계정설정창이있습니다.PC와 같이 어카운트 설정에 들어가시면 늦지 않습니다.


    >


    >


    첫번째는 넷플릭스 PC사이트입니다 두번째는 무바 1입니다. 동일하게 계정에 접속하면, 프로필란에 재생 설정이 있습니다. PC는 한눈에 후에 필 칸이 보이지만 무바 1 같은 경우는 스크롤을 아래로 떨어지고 있다고 프로필, 칸이 있습니다.거기서 재생 설정에 들어갑니다.


    >


    먼저 sound에 가입하시면 기본적으로 자동설정이 되어있습니다.이것을 고화질로 바꾸면, 넷플릭스의 모든 영화를 볼때, 화질이 변동하지 않고 고화질로 고정됩니다! 저도 아내 sound로 이 화질건으로 영화에 집중이 되지 않았습니다んです간단한 설정으로 지금의 사건의 해결이 되었습니다.지금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만 남았어요!


    >


    솔직히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는 것은 정예입니다.자신만의 장르가 개미라서 이제 넷플릭스에서는 엄선된 영화와 작품만 모아놔서 우선순위를 정하기가 어렵네요.그러니까! 내가 추천하는 영화는 가리는거 없이 어느 과에 재밌다고 생각할 만한 영화를 몇 개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킹덤입니다.사실 킹덤은 정확히 말해서 영화가 아니라 시즌제 한국 드라마예요. 하지만 정화가 재밌어서 추천을 해봤어요.조선시대 배경에 있는 좀비물입니다. 좀비는 언제 봐도 재밌죠 야한 거 별로 안 좋게 생각 안 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 잔인하거나 예쁘지 않은 야한 장면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어머 참수당할 정도?


    >


    >


    좀비가 된 임금님 그 왕의 아들인 세자 주지훈 왕으로, 어느 1이 일어나서 알 이미고 원인을 찾으러 떠난 여행길로 점점 확산되는 바이러스.생사의 갈림길에 서서 백성을 지키는 주지훈 연기와 관심진진한 전개까지! 드라마라기보다는 보는 내 영화 같다는 느낌이 드는 정예기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한 것 역시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이죠.


    >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은 블랙미러이다. 또한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미드시즌제 드라마이기도 하다.하지만 이 드라마라고 보기에는 단편선 같은 생각이에요. 시즌 4까지 자신에게 와서 매 편 거절한 작품 씩 자신 오프 라이다. 시작과끝이한쪽에있고,또다음쪽에서는새로운소재가나죠.그래서 장르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요.


    >


    매편 아주 신선한 소재를 다루어요.제가 인상 깊게 본 분은 시즌 1너의 모든 순간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머리 속에 작은 칩을 넣고, 그 칩에는 그 사람이 눈으로 본 모든 기억을 꺼낼 수 있습니다. 공부를 하지 않아도 되는 신선한 세계입니다. 하지만 매우 도움이 될 것 같은 이 시스템의 단점을 스토리 해주는 재미있는 분이었습니다.블랙 미러는 내용물이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영화이기도 합니다.


    >


    제가 추천하는 마지막 넷플릭스 영화는 셜록입니다오이가 형으로 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닥터 스트레인지로 친숙한 얼굴의 베네딕트 컴버버버치의 인생작품이자 최고의 배우로 만들어준 영국의 시즌제 드라마다.고기능 소시오패스이면서 천재인 셜록이 퇴역군인 존 왓슨과 함께 매회 새로운 사건을 해결하면서 과인가는 추리영화이기도 합니다.


    >


    >


    가끔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모드 시즌제 드라마로 만들었어요. 가리는 것 없이 무슨 일이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것을 찾다 보니 이렇게 됐네요.어릴때부터 셜록은 정말 처음도 돌리면서 볼정도로 여러번 보았어요. 넷플릭스에는 시즌 4까지 나오고 있어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괴짜 모든 추리의 재미에 푹 빠졌어요 셜리 록을 보이지 않으면 꼭 보세요.그동안 읽은 책이나 영화의 셜록과는 차원이 달라요. 베네딕트 컨버버지의 연기력이 정말 대단해요.


    >


    이상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해봤습니다.솔직히 추천할 만한 넷플릭스 영화는 끝이 없었어요.그 자신 개인의 취향이 구분되지 않는 장르만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모두 1개월 무료로 시작할 때는 넷플릭스 화면 설정을 하고 보는 것 잊지 말아요!다음 추가로 추천하고 싶습니다.추아로였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