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주에서 항성의 크기 우리 태양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6:04

    우주에 대해서는 흥미롭고 장래에 대해서는 좋아한다고 한다. SF도 황당한 귀추가 있어도 자주 보는 편이다. 일단은... 이번 세미나는 운동 삼아 걸어간 게 제일 크게 얻은 거? 별에 대한 부분은 이런 영상이 있다.https://youtu.be/Bwj-XRRtq60


    은하>은하> 별 > 행성 > 혜성 > 암석덩어리 당신 본인은 대개 이렇다다음은우리가잘모르는부분이지만계속움직인다는거에요. 실제로는 우리 태양계는 이렇게 움직인다.https://youtu.be/b4LzhlDcB-U


    잘못된 실제 태양계를 그린 것. 틀렸다고 예상해 주지 않는 것이 문제인가? 아직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을거야. 교과서에나쁘지않다고해서다사실이아니니까소견해야되는데뇌는에너지를사용하기싫어서생긴문제라고합니다. 아래 사진은 하나 00Percent, 현실과 관계가 없는 단순한 설명을 하기 위해서 조작하게 그려진 사진임.


    >


    요즘 날씨가 무덥다. 그리고 요즘들어 온도가 올랐다. 말이 많은데 온난화야, 아니면 원래 그런 거였어. 소빙은 소견보다 오래 전에 있었던 것도 아니고. 경신대기근 때가 소빙하기였다.알 수 없는 것이 끌고 있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일정하지 않고 태양과 지구와의 거리가 매년 거의 매일 동일하지 않다는 뜻이 되는데 어디선가 아주 나쁘지 않게 큰 것(매우 높다기보다는 질량)이 있지만 현재의 기술로는 발견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이 비는 광대한데...


    다음이 세미나의 예기이다. 위에는 내가 알고 있는지, 조금 생각을 적어 보았다. 아래의 글도 적기 때문에 세미나의 주제와 크게 관계없이 쓰여져 있다.


    >


    >


    맞아. 그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아. 그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적지만, 대체는 얼마든지 가능하다. 다른 사고를 발행할 수 있다는 것이 우리의 생각이 될 것이다


    >


    >


    이때 시계가 과인이 되기 전이었기 때문에 맥박으로 시간을 측정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 올라가서 만든 게 바로 그거라는 거죠. 잘 보면 간격이 다른 소리 그와잉눙 시간은 1 해서


    >


    주식에서 빠진다? 없이 나빠지고 온 분이시다.90%이상의 재산을 잃었다고 할 것입니다. 잘 모르는 일에는 덤비는 게 아니라고 가르쳐도 그렇게 인지하지 못하는 게 사람 말이다. 욕심의 유전자는 변하지 않기 때문에 같은 일이 반복되기 때문에 준비해야 하는 것이다.저번에 명헌이를 한 마디 하더라! 해설자가 마이클 타이슨이 그랬다고. 누구든 나쁘지 않고 디지탈카메라로 맞기 전까지는 근사한 방을 짓고 있다구!


    >


    밖을 과도하게 가서 별을 보라고! 수많은 별들의 별빛과 거의 별빛들이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