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콘티넨가면, 무인 자율주행차로 타이어 테스트 실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4:17

    >




    콘티넨 가면이 미국 텍사스 주 유벨디에서 무인 자율주행 차량을 활용한 타이어 테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험은 시험 절차상의 오차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테스트에 사용된 차량은 고속도로용으로 개발된 콘티넨 가면 자율주행 시스템 "크루징 쇼퍼"가 탑재되었다.



    시험 차량은 위성 기반 내비게이션 시스템으로 제어된다. 카메라나 레이더 센서가 장착된 자율주행차는 트럭에서 사람, 동물 또는 기타 예기치 않은 사물을 탐지해 즉각 반응합니다.



    콘티넨 가면타이어 테스트팀장인 토머스 시크는 우리는 타이어의 미세한 오차까지도 식별 가능한 타이어 테스트의 자동화 및 보통화 달성을 목표로 한다며 자율주행 기술을 통해 각 과정을 매번 정확하고 동시에 구현할 수 있다. 테스트되는 모든 타이어는 완벽에 가까운 첫 조건으로 테스트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콘티넨 마스크 경영이사회 위원 및 타이어 사업본부 총괄사장인 니콜라이 세처는 "타이어의 기술 수준은 긴급한 정세에서 적절한 제동력을 발휘하느냐에 달려 있다"며 "자동화된 차량을 이용하는 타이어 테스트를 통해 우리는 매우 높은 완성도를 약속하는 테스트 결과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프리미엄급 품질을 보장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신·승연 기자 sy.shin@motorgraph.com[자동차 전문 매체 모터 그래프(http://motorgraph.com)]



    모터그래프(http://motorgraph.com)로 원문 보기



    관련 기사


    ■ BMW화재의 결함 은폐· 늦게 리콜 국토부 형사 고발 과징금 쵸쯔쵸쯔 2억원 계획 └ 20최초 8년 남녀 차 검색 순위 TOP30'비교 체험 극과 극'└[시승기]제네시스 G70 3.3트윈 터보의 가치와 20첫 9년형의 변이 └[이완 칼럼]어떤 독쵸쯔의 자동차 딜러의 크리스마스 선행 └[시승기]지프랭글러 루비콘...마소리이가 움직이는 첫 번째 ⇒ [시승기]현대 펠리세이드 스스로 몰랐던 우리의 개인적 취향



    신승연 기자의 다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