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철민 구충제 복용 전후 CT유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0:28

    제가 요즘 특히 주목하는 게 펜벤더졸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김철민 씨의 건강 소식인데, 늘 그랬던 것처럼 앞의 글보다 더 좋은 기사가 올라와 늘 그랬던 것처럼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2020.01.18국민 하나보 기사 중


    >


    폐 암 말기에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53)이 개 구충제인 '펜 벤더 조르반'복용 후 1어가 붙은 것은 강의 변화를 유출했습니다.​ 김철민은 171오후 전파를 탄 TV조선'탐사 보도 세븐'에 출연하며 근황을 밝히고 펜 벤더 조르반 복용 전후를 비교한 CT결과를 유출했습니다.이에 앞서 김철민은 지난해 8월 펜벤다졸을 복용한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됐다.그는 지난해 12월에 검사서를 유출하고'펜 벤 대졸을 먹고 종양 표지 자수치가 200정도 오전 아진 "는 소식을 알렸습니다.김철민은 이날 방송에서 "본인이 본인 가족 또는 가까운 분이 암 말기를 선고받으면 (펜벤더졸을) 안 먹을 것 같냐"며 "항암이 더 심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항암하면서 더 좋은 것이 본인이 오면 지켜볼 수밖에 없다.고로(펜벤더졸을) 먹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이어 "목소리도 돌아왔고 체력도 돌아왔다. 뛰지는 못하더라도 빨리 걷기는 있다","항암이 4, 구충제가 6이라고 생각한다.실제로 체험하고 느끼는 것은 그렇다고 강조했습니다.그의 CT를 본 영상의학 전문의는 폐에 있는 폐암이 처음보다는 줄었다며 간은 확실히 좋아졌다.라고 진단했습니다.단, 이러한 변화가 펜벤더 졸의 효과라고 단정할 수 없다고 하고 있습니다.또 김철민은 항암치료를 함께하고 있다.","1조의 의사들은 항암 치료 작용으로 보는 것이며 그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밝혔다.김철민은 방송 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극복 의지를 다졌다.그는 암 투병을 꼭 이겨내고 한국의 조티펜스가 되겠다며 김철민 나쁘지 않다고 썼다. 또 기타를 잡고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자신의 모습이 두껍고 긴 사진도 게시했습니다.


    지난해 초 본인의 생각은 개구충제로 어떤 암을 치료했느냐며 우연히 치료가 결정됐나 싶더니 요즘은 이런 자료를 찾아 납득하는 쪽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예전에 아스피린 돌풍이 불었는데 아스피린 복용자는 지혈이 잘 안된다는 이야기와 몸에 별로 안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구충제 자료는 찾을수록 흥미로운 사실을 들은 적이 있는데 중요한 것은 국립암센터에서도 이 임상실험의 가치도 없다는 기사를 보고 개탄스러웠습니다.​ 전 30대를 기준으로 이전까지는 언론에 대해서 90퍼센트는 믿을 만큼 신뢰했지만 30대 달음에로 언론을 믿는 건 60%였으며 인터넷 정보 또한 의심과 또 의심을 하고 봅니다.그래서 김철민 씨가 펜벤다졸 치료를 시작한다고 할 때 흥미를 갖기 시작했고, 다음에 구충제에 대한 자료를 많이 찾아봤습니다.제가 몰랐던 논문 발표 책인 호전치료 후기가 속속 올라오면서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기생충은 당연히 인체에 좋지 않기 때문에 구충제를 봄가을에 먹으라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실제로 먹어본 적도 없는데 기생충이 몸에 나쁜 존재임은 틀림없다고 생각이 조금씩 바뀌었습니다.물론 구충제가 만능약이 될 수는 없지만 질병은 내부적 요인도 있지만 외부 요인에 의한 질병도 있기 때문에 구충제가 만능치료약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하지만 항암치료를 받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지켜보는 사람들이 더 가슴 아픈 항암 부작용이 본인 암 환자에 의해 한 가문이 풍지박산이 본인인 것을 보면 암 환자들에게는 이보다 더 기쁜 소식이 어디 있을까 싶습니다. 요즘 구충제 때문에 알벤다졸도 구하기 어렵다는 스토리가 있고, 담합으로 약값을 올릴 것이라는 소문도 있을 만큼 사람들이 맹신하는 것도 경계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정말 맹신하는 사이 약국에 약을 사두면서 자랑스럽게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을 보면 보통 한숨만 쉬게 되죠.중요한 것은 구충제를 복용하면 간과 관계가 있기 때문에 의사협회에서도 간 수치가 올라가는 위험한 하나도 생길 것이다.그런 이유는 사람들이 그뎀에 맹신하고 있어 무리하게 복용을 하고이지만, 대체적으로 하루 1회 3가지 복용, 다음의 4개 정지기를 갖는 것이 간에 무리가 없어 복용하고 이이신 분들은 간의 수치도 관리하면서 드시는 게 좋습니다.제가 의사 본인의 약사가 아닌데 복용을 권고한다는 것 자체가 해서는 안 되지만, 무지에 복용하는 분도 계신 것 같아 건강을 해치지 말라는 것도 이미입니다.벌써 봄이 되면 우리가 알고 있는 기생충에 노출되어 있는 것은 회본인, 생육이기 때문에 야채 등에 많기 때문에 건강이 좋지 않은 분은 구충제거의 의미로 복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