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빅히트 소송? JTBC 홀러인가 삽질인가 해체는 안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8:06

    블로그를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위에 서로 이웃을 추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거의 1~2일에 적어도 1~2개의 글은 올리니까요~ 앞으로도 계속 얘기해요.


    JTBC 뉴스룸에서는 BTS가 정산에 관해 빅히트 소송을 낸다는 기사를 냈어요.


    방탄소년단의법률사무소는정확하게알려줄수없다고했고빅히트는정확하게했고사실무근이라고대답했습니다.방탄소년단은 딱히 피드백이 아직 없는 것 같아요.아직 관련 소식이라고는 하지만 나쁘지 않아서, 디테 1개는 없는 것으로 속단할 수 없는 것 아니냐고 생각합니다.수익배분이 정확히 어떤 이슈인지도 중요할텐데요.


    >


    단순히 발생한 수익을 배분해주지 않는가! 아니면 저는 왜 멤버들보다 수익이 적은가! 정확한 이야기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회사가 돈을 정확히 주지 않는 문제라면 회사가 양보하면 되겠지요.BTS를 지금처럼 키워 놓으면 회사로서도 다른 곳에 뺏기고 싶지 않을테니까.... 오히려 쉬운 문제가 될 수 있어요.하지만 멤버 간 수익 문제라면 문제가 커집니다.예전에 카라가 망한 이유도 이 문제였잖아요... 수익문제로 부모들이 더 나쁘지 않았고, 한류에 너무 큰 그룹이었으니까 많은 사람들이 해체될까봐 사람들이 계속 지켜봤어요.


    BTS는 글로벌하게 큰 그룹이 되어서 카라처럼 되지는 않을 것이고, 방시혁이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이 문제를 키우거나 확대시키려고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방탄의 경우, 고란식 문제가 아니라 방탄소년단과 회사의 문제로 보이므로 괜찮으냐고 의견을 합니다.해체같은 하나가 작성되지 않고 모든 문제가 순조롭게 해결되기를 바랍니다.동방신기, KARA같은 해산은 정답이 아닙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