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 진주만이후 역사를 바꾼 전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9:19

    이 영화 미드웨이호는 진주만 이후 미드웨이에서 벌어진 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그들이 미국을 지키기 위해 단기간에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 수 있다. 재팬이 얼마나 나빴는지도 보게 되면 알게 될 것이다 전쟁이란게 정말 심리가 아파. 1어(으면 안 되기 때문에 한층 더 더욱 영화를 보면서 손을 꽉 쥐고 간절했습니다.후기를 쓰다가 정신 없이 잘못 쓴 부분이 나와도 너그럽게 용서해주길 바란다. 실화영화의 리뷰는 표현하기에 내 실력이 부족해.​ 공개-20하나 9. 하나 2.3개.등급 이외 5세 관람가 장르-액션, 드라마국·아메 리카 러닝 타이입니다 하나 36분 배급-(주)누리 픽쳐스 ​


    >


    ​ 이야기 1941년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계를 향한 Japan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합니다. 미군은 진주만 더소리 Japan의 공격목표가 어딘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해 나간다. 불과 2번째 타깃이 "미드웨이"이라고 나타났다 미국은 반격을 준비하는데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입니다. 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의 이말이 최근부터 시작된다!


    >


    >


    영화를 멋지게 만드는 주연들이 등장한다. 외국인 배우에게 불만증이 있어 누구라고 할 수 없고 모든 배우에게 박수를 보낸다.


    전쟁으로 흐린 하늘과 바다가 정말 대박이였다. 진주만이 무모해서 그 후의 전쟁이었다 정말 최고였어. 전혀 이상 없이 자연스럽고 실제 정세 같았다.컴퓨터 처리(CG)가 정말 최고였다.전쟁이라는 작품이었다."공군과 해군이 정말 노력했다. 특히 파 1롯데의 아름다움이 돋보였다. 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했다. 자신이 무가지상, 미국이 무가가 된다는 소견이었다.


    동료들의 이야기, 살아남은 이야기가 이미 미미한 이야기, 겁먹지 않도록 용감한 자가 목숨을 뒤로 하고 전쟁 속으로 들어갔다. 공기나 산소로 건강을 해치거나 실내용이 치열했습니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두 손 모아 기도하듯이 봤다.


    상사와 부하들은 서로 믿고 의지해야 했어요. 그들의 신뢰 sound가 승리로 이끄는 데 한 걸음 다가섰다. 청염소 대박이었어요.​


    전쟁에는 가족이 등장합니다. 사랑하는 본인의 가족, 칭구의 가족, 다양한 가족이 등장합니다. 이렇게해서틀린장소하나도재미를더합니다. 이 영화 미드웨이호는 혼자가 아닌 많은 사람이 참여시켜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다. 그곳에서 돌아가신 분들의 명복을 빈다. 가슴 아픈 스토리다. 이 스토리를 멋진 대형 전쟁 영화로 잘 만들고, 정 스토리를 자주 봤다.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