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소아한의원, 호림한의원, 용인애한의원, 역북동한의원, 처인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6:41

    안녕하세요^용인소아한의원 호림한의원입니다여러분은 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 덥기 때문에 에어컨을 자주 틀 수 밖에 없지만, 그래서 감기에 걸려 버리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오늘은 콧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코에 자극을 주기 쉬운 이물질이 들어가서 매장으로 만들면 이를 보호하기 위해 점액이 분비되는데, 그것이 즉석 콧물이랍니다. 깨끗한 콧물이 계속 지나치면 비염을 의심하게 되고 노란 콧물이라면 축농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하지만 꼼꼼히 관찰하면서 적절한 치료를 하면 증상이 악화되지 않습니다.


    콧물은 비염과 함께 본인 외 책인데 1년에 몇달씩 콧물을 흘리는 아이는 중이염과 축농증 같은 합병증으로 되기 쉬우므로 적절한 치료를 해야 한대요. 그런데 여기서 잠깐!


    * 콧물을 자주 빼지 마세요.*콧물이 계속 과인으로, 군무를 자주 떼어내면 바로 콧물을 멈추는데 도움이 되는데, 코 점막의 정상적인 기능에 장애를 일으켜, 상태를 더욱 악화시킬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코를 자주 뗀다고 감기&비염이 빨리 좋아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간격을 두고 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노란 콧물 축농증을 의심해본다 감기 끝에 노란 콧물이 과도하게 올 수 있는데, 노란 콧물과 함께 코와 입에서 냄새가 나면 축농증 증상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콧물이 노랗다는 것은 콧속의 흐름이 오래되어 세균 감염까지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노란코는 감기&비염이 길어 마스크 축농증이 생길 수 있으므로 호흡기에 좋은 갈근차&생강차 등을 마시면 도움이 된다고 할 것이다.*콧물에는 수분 섭취(코 감기가 반복되면 만성 비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깨끗한 콧물이 1주일 정도 계속 과잉 인면 급성 비염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콧물을 많이 흘리면 집중도 안 되고 멍한 상태로 있는 경우가 많고 갈증도 심해진다고 합니다.이럴 때는 미지근한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한다. 비염이 과다한 축농증이 의심되면 즉시 용인 호림한의원에 내원하시기 바랍니다.그럼 오거의 매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 시원한 한주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