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모르가자신 룬 스킬트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8:42

    >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항상 알아보는 것은 롤 시즌 8 몰가과의 룬과 스킬 트리, 어린이 아이템 트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몰가과인은 주로 미드와 서포터로 이용되었고, 최근 들어서는 서포터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블랙실드를 이용하여 아군이 상대 CC스킬에 상태 이상이 걸리는 것을 방지하고 Q스킬을 이용한 속박과 궁극기를 이용하여 이니쉬를 할 수 있어 서포터 중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챔피언입니다.


    >


    마법~콩콩~ - 영감룬입니다몰이 자신의 W 점판 스킬에 콩콩이를 쉽게 폭발시킬 수 있고 블랙 쉴드를 이용해 아군에 쉴드를 붙일 수 있으므로 콩콩이를 추천합니다. 좀 더 공격적으로 하고 싶은 분은 유성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안정성을 원하시는 분은 콩콩이를 추천합니다. 또한 우주적 통찰력을 이용하여 스킬의 쿨터입니다.


    >


    콩콩이 소환은 공격도 스킬 사용 시 대상 콩콩이를 보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 쉴드를 발발시킵니다. 확정 데미지를 줄 수 있고, 아군에게 블랙실드를 입히면 한층 더 보호막이 발발할 수도 있으므로 서포터에 갈 때 좋은 룬이다. 미드몰이 자신을 할 때는 유성을 사용해도 됩니다.


    >


    괜찮은 악순환의 팔찌는 적 챔피언에 스킬을 적중하면 가장 큰 나쁘지 않고 영구적으로 25가량 증가했다 견제가 많은 몰이 나쁘지 않은지 부족한지, 어머니인지 순환 팔찌를 이용해 어머니인지 아닌지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


    민첩성은 이동 속도 하나.5%증가. 추가 이동 속도에 따라 적응형으로 주문력 또는 공격력이 증가한다. 몰이 나쁘지 않은 이동 기술이 없기 때문에 궁극기를 폭발시키는 것은 다소 힘듭니다. 그래서 기민함을 이용하여 이동속도 증가효과를 받으면 궁극기를 폭발시키기 쉽고 주문력까지 상승하기 때문에 몰이 나쁘지 않게 대단한 룬이다.


    >


    주문 자카리아 크욜눙 주문 작열 20초마다 스킬 공격 시 챔피언을 태웁니다. 속박을 받은 후 장판을 깔면 상당한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상대 원거리 딜러를 맞추면 반쪽 체력을 뺄 정도의 데미지가 나옵니다.


    >


    마법의 구두는 마법의 구두 게이다. 시작 후 10분에 장화 무료 획득. 그때까지 신발류 아이템은 구매 불가. 챔피언 처치 관여 시마다 장화 획득 대기 시간이 30초씩 줄어들게 됩니다. 마법의 신발을 사용하지 않고 외상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마법의 신발을 추천합니다.


    >


    우주적 통챠루료크눙 다시 사용 대기 시간 감소+5%최대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5퍼센트 소환사 주문 다시 사용 대기 시간 감소+5%아이템 다시 사용 대기 시간 감소+5퍼센트 효과를 얻습니다. 몰가 본인의 속박은 맞추기 어려운 편이므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여 많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롤 시즌 8 몰가 본인의 룬은 마법, 영감 룬을 추천합니다.


    >


    섬머그 데스펠은 확실하게 점화를 사용해 주시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점화를 이용하여 이득을 보는 상황이 많고 본인이기 때문에 점화를 권장합니다. 강카료은 같은 팀 원 딜이 끊어졌는데 상대 팀 원 딜이 도우레이붕 1경우 본인 제드, 가면론 1경우 카마면 진을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속박을 당한다면 점화와 W를 깔고 싸우면 전투는 이깁니다.


    >


    몰카봉잉눙 1수준의 때 인베이드를 바구니 본인 정글 리시를 하지 않았을 때, Q(어둠의 속박)을 배우고 그렇지 않으면 W(고통의 대지)를 배우고 라인을 푸시 하면 댑니다. 거의 도움으로 갈 때는 Q(어둠의 속박)을 세운 전문 가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미드에 갈 때는 W(고통의 대지)를 3개까지 찍은 향후 Q를 전문 가하시는 것을 추천하는 것이다. Q-W-R-E 순으로 전문가 쪽에서 맞힙니다.


    >


    몰카나프지 없는 패시브 스킬의 영혼 흡수는 몰카나프지 없으며, 스킬로 챔피언 및 대형 미니온 대형 몬스터에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의 것 5/20/25/30/35/40%(일/4/7/일 0/일 3/일 6수준)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


    어둠의 속박은 어둠의 에그 땅을 발사하며 명중한 대상을 2/2.25/2.5/2.75/3초 동안 속박하고 80/135/190/245/300(+0.9AP)의 마법의 피해를 줍니다.


    >


    고통의 대지는 지정한 지상에 5초, 저주를 내립니다. 저주 받은 부지에 있는 것은 잃은 체력에 비례 하여 매 초 16/32/48/64/80(+0.22AP)에서 24/48/72/96/120(+0.33AP)마법의 피해를 받습니다.영혼 흡수에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통증의 대지 다시 사용 대기 시간이 5%씩 줄것입니다.


    >


    칠흑의 방패는 아군 챔피언에 칠흑의 방패를 치고 70/하나에 40/2개 0/280/350(+0.7AP)마법의 피해를 후프느 옛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모든 종류의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5초 때는 피해를 전체 흡수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


    영혼의 걸림돌은 주변 적 챔피언에 어둠의 사슬을 걸고 150/225/300(+0.7AP)의 마법의 피해를 주고 3초간 20%둔화를 걸겠습니다. 쇠사슬을 건 상태에서 3초가 지봉잉 면 150/225/300(+0.7AP)의 추가 마법의 피해를 주고 1.5/1.5/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이 몰가 본인에게서 멀리 가면 쇠사슬이 끊어집니다.


    >


    >


    서폿몰이 본인은 시작 시 서폿 애기 아이템인 주문도둑검으로 시작하세요. 미드인 때는 도런링을 시작하고 라인 푸시만 해도 라인전을 저렴하게 이끌 수 있습니다. 종야는 궁극기를 사용해서 끝날 때까지 버티지 못할 때 올리면 되고, 포커싱이 계속되면 종야를 가장 먼저 올려도 됩니다. 서포터분이실때는 저의 한 가지 중요한 것은 핑크와 드시니까 잊지말아주세요.


    >


    블리츠 크랭크의 카운터는 몰가 본인입니다만, 변수가 많아지게 됩니다. 그랩을 신경 쓰면서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챔피언에 대한 대처가 어려울 때가 많아요. 편하게 게데스를 하시려면 밴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룰루는 짤이 심한 챔피언입니다. 초반에는 2:달리기를 할 정도로 타격이 좋은 궁극 기와 돌연변이 때문에 많은 변수가 생기기 때문에 상당히 힘든 편입니다. 룰을 상대할 때는 룰루를 가장 먼저 죽이고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미스 포섬은 지원 장거리 견제가 가능하고 이동속도가 빨라 속박이 어렵습니다. 무리 칠로 속박을 맞추러 갔다가 반대로 수 없는 일이 많다 한발, 두 노무 스킬의 총알에서 총알을 쏘면 근 상피로 되는 경험이 있습니다.


    >


    >


    오가의 매일은 롤 시즌 8의 몰가 본인의 룬과 스킬 트리, 상대할 수 없는 챔피언을 알고 있었습니다. 긴사정의속박스킬과CC스킬을무시할수있는블랙실드,범위스턴기술덕분에서포터로서많이사용되고있으니좋은서포터들을찾는분들에게추천합니다. 제 글을 읽고 연승했으면 좋겠어요. 거의 매일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